[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위 고 업'(WE GO UP)으로 컴백한 가운데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5일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타이틀곡 '위 고 업' 뮤직비디오가 오전 2시경 유튜브에서 5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지 약 4일 만으로, 하루 약 1000만뷰 이상을 꾸준히 모은 결과다.
![]() |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그룹 베이비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2025.10.13 moonddo00@newspim.com |
뮤직비디오의 인기는 유튜브 차트에서도 두드러진다. 해당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유튜브 일간 뮤직비디오 차트서 최상위권인 3위로 진입한 뒤, 국내는 물론 미국과 영국 등 각국에서 고른 인기 분포를 자랑하며 톱10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위 고 업'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로 직행,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정상을 꿰찼다. 공식 채널 구독자 역시 발매 이후 10만명 이상을 늘렸다.
전체 안무가 담긴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에 대한 반응 역시 뜨겁다. 초호화 스케일, 메가 크루 댄서 연출 등 완성도로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조회수는 공개 하루만에 1980만뷰를 넘어서며 뮤직비디오와 함께 쌍끌이 인기몰이 중이다.
moondd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