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가을 '전어' 낚시·한가위 상자 등 보상 지급
검은사막 모바일, 추석 덕담 주고받기 등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펄어비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오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크론석 500개 ▲발크스의 조언(+100) ▲이벤트 그믐달 최상급 주문서 등으로 구성된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상자'를 받는다.
![]() |
펄어비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
검은사막은 오는 15일까지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400%, 생활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100%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가는 '흑정령의 수련'을 통해 기존보다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50%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연휴 도전과제로 획득한 '수련의 서 - 전투(3일)'을 사용하면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낚시를 통해 '전어' 3종도 낚을 수 있다. 전어 5마리를 모아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상자'로 교환하거나 상점을 통해 판매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모험가는 '남포 무들 마을' 주민과 오는 14일 오전 9시까지 추석 덕담을 주고받으면 '검은 사당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 기념 상점'에서는 오는 6일부터 14일 오전 9시까지 은화, 협동 포인트, 마일리지 등 다양한 재화를 사용해 추석 기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접속만 해도 질서의 두루마리 3개, 성장 지원 아이템, 오픈 월드 입장권 2개 묶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추석 연휴 특별 출석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추석과 가을을 맞아 10월 내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름달 보물 만들기, 한글날 퀴즈 이벤트, 주말 돌발 의뢰 등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과들과 소통하는 '하이델 피크닉' PVP 콘텐츠편은 오는 18일에 진행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