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시즌 미션·강화 선수 획득 미션 진행
접속만 해도 매일 레전드 등급 선수카드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에서 포스트시즌을 맞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시즌 미션 이벤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10일차 최종 보상의 경우 이벤트 혜택으로는 처음인 인게임 최상위 등급 선수카드 '유니크&루키 10강 구단선택팩'이 제공된다.
![]() |
넷마블은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에서 포스트시즌을 맞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같은 기간 총 17단계 미션을 완수하면 17강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강화 선수 획득 미션 이벤트'와 일일·주간 미션을 통해 모은 재료를 보상으로 교환하는 '전력보강재료 수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카드 17강 ▲레전드 40 선수카드 17강 ▲레전드 선수카드 17강 ▲골든글러브(GG) 선수카드 18강 ▲타이틀홀더(TH) 선수카드 18강 등 고강화 상위 선수카드 5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28일 동안 매일 레전드 등급 선수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마구마블, 포인트 반복 미션 이벤트, 미니베이스볼,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만 보석과 300억 거니의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