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이어 올해도 스폰서로 팬들과 가을야구 응원
'컴프야2025'·'컴프야V25'에서 티켓 지급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KBO와 '2025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4년 연속 'KBO 올스타전' 스폰서로 참여해 온 컴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BO 포스트시즌을 공식 후원하며 한국 야구의 열기를 팬들과 함께 이어간다.
![]() |
컴투스는 KBO와 '2025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은 오는 10월 5일부터 포스트시즌 진출팀 홈구장에서 진행되며 지상파와 케이블, TVING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컴투스는 공식 후원사로서 현장 응원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대표 야구 게임에서도 포스트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25'에서는 오는 10월 9일까지 플레이오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오프 1·2차전 내야석 티켓 각 2매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도 '구단선택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는 핵심 선수 영입 지원 이벤트를 열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플래티넘 선수 카드와 플래티넘 등급 레전드 재료 카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접속 보상, 응원, 승부 예측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컴투스프로야구V25'는 '사연은 평범하지만 직관은 하고 싶어'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응모 사연 중 선정된 이용자에게 플레이오프 직관 티켓을 선물한다.
또 포스트시즌 경기마다 안타, 홈런, 점수 등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와 '출전 선수 Cheer up!', '내 마음속 한국시리즈 MVP 선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