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대상 두 번째 특별 이벤트 진행
25판마다 주사위를 굴려 순금 등 보상 도전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엔에이치엔(NHN)은 자사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25주년을 맞이해 PC '한게임포커',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모바일 '한게임 홀덤'에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게임포커'는 25년간 꾸준히 성장하며 NHN의 대표 웹보드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모바일 버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정식 출시해 멀티플랫폼 서비스로 도약했고 길드 시스템 도입, '챌린지 배틀' 모드 출시, 공식 토너먼트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개최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했다. 최근 출시된 모바일 '한게임 홀덤'도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 |
NHN은 자사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25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NHN] |
지난 8월 21일부터 시작한 PC '한게임포커'의 25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큰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출발했다. 이용자들은 첫 번째 '골드 캐스팅' 이벤트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끼 아이템을 얻고 물고기를 낚으며 금 1돈과 25주년 한정 아바타 등 다양한 보상에 도전했다.
두 번째로 준비한 '주사위 이벤트'는 PC '한게임포커',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모바일 '한게임 홀덤'에서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도 순금 총 25돈을 포함한 풍부한 보상이 마련됐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25회마다 주사위를 획득해 보상판의 말을 이동시킬 수 있다. 말이 도착한 지점에 따라 ▲순금 1돈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페이코 포인트 10만원 ▲한게임포커 시그니처 세트 ▲CU 모바일 상품권 3만원 ▲BHC 치킨 교환권 ▲250억 또는 25억 골드(게임 머니) 등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25주년 한정 아바타와 골드 보상도 즉시 받을 수 있다.
특정 완주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준비됐다. 보상판을 1회 완주하면 25주년 한정 아바타를 받고 5·10·20·25회 완주 시 스페이드 뽑기 상자를 얻는다. 이 상자를 사용하면 최대 250억 골드의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50회 완주 성공자에게는 순금 1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주사위 이벤트'를 통해 PC '한게임포커' 25주년 열기가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