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점 점령전 추가…26일 신규 서버 '가르바나' 오픈
출석·던전·골드 상점·푸쉬 보상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에 '거점 점령전'과 신규 어빌리티 12종,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오는 26일 신규 서버 '가르바나'를 오픈한다. '가르나바' 서버는 재화를 활용한 성장을 지양하고 이용자들이 성장 전략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신화 등급 '아바타'와 '아티팩트'의 상시 소환을 제외하고 무분별한 플레이어 죽이기(PK)를 줄이도록 이용자 간 대결(PvP) 페널티 시스템을 도입한다.
![]() |
스마일게이트는 MMORPG '로드나인'에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출석과 미션 이벤트를 진행, 최대 330회의 아바타 및 아티팩트 소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로드나인'에는 새로운 경쟁 콘텐츠 '거점 점령전'이 추가됐다. 길드 간 경쟁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PvP로 네 등급의 거점을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승리한 길드는 신화 등급 장신구를 최초 획득할 수 있는 '점령지 던전' 입장권과 전용 명예 칭호, 스킨, 장인 승급서, 찬란한 생명의 핵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또한 보스를 사냥한 뒤 획득한 전리품과 연금술 등 다양한 경로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어빌리티 12종과 이와 연계된 히든 직업 4종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추석 상점'에서 100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하루 두 차례 '달맞이 푸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규 아바타 스킨 '빈틈없는 충성 벨라미'와 탈것 '스트로베리'가 출시됐으며 추석 및 신규 서버 가르바나 오픈 기념으로 기존에 출시됐던 스킨을 재판매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