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까지 온라인 한정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세그먼트 12종 최대 28% 할인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한국타이어가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3일간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골든 데이즈(Golden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긴 추석 명절 전 타이어 교체를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
행사 대상은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등 프리미엄 제품 12종이다.
행사 기간 '골든 찬스(Golden Chance)' 혜택을 통해 티스테이션닷컴 고객 모두에게 행사 제품 28%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정품 보증 및 전문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타이어 교체 문화 확산을 취지로 진행 중인 '올바른 타이어 캠페인' 응원 참여 고객에게는 행사 제품 4개 구매 시 중복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 신한카드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하여 지정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한정 '골든 타임(Golden Time)'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커머스 시간 내 구매 인증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휠 얼라인먼트 무료 이용권을,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하며 깜짝 퀴즈 정답자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권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전국 75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 티스테이션닷컴을 연계한 온·오프라인(O2O) 통합 솔루션 'all my T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 기반의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와 온라인 타이어 구매·장착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kim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