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뉴스핌] 이형섭 기자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지난 18일 본사 및 전국 보훈병원 경영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스퀘어에서 '2025년 하반기 고위경영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 |
한국보훈공단, '2025년 고위경영진 아카데미' 개최.[사진=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2025.09.19 onemoregive@newspim.com |
이번 아카데미는 본사와 보훈병원 간의 소통을 증진하고, 운영 효율성과 현안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윤종진 이사장을 포함한 본사와 각 지역 보훈병원 고위 경영진이 함께 참석해 주요 국정과제와 경영 현황에 대해 정보를 공유했다.
주요 안건으로는 ▲국민주권정부의 주요 국정과제 공유 ▲안전관리 강화 방안 ▲보훈병원 진료 체계 분석 및 대응 전략 등이 다뤄졌다. 참석자들은 각 보훈병원별 현안 과제에 대해 자유로운 토론을 진행하며 향후 개선 방향과 협력 방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종진 이사장은 "보훈공단의 지속 가능한 발전은 본사와 보훈병원이 협력할 때 가능하다"며 "이번 아카데미를 계기로 내부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 국민을 위한 의료·복지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