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런 인도네시아 공식 어패럴 스폰서
7,000명에게 RX 인기 제품 선보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젝시믹스가 러닝 컬렉션 RX로 전 세계 러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8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독보적인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부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국내외 주요 마라톤 대회에서 공식 후원사로 활발히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 |
젝시믹스 '2025 가민런 인도네시아' 공식 스폰서 참여. [사진=젝시믹스 제공] |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ICE에서 열린 '2025 가민런 인도네시아' 마라톤 대회에 어패럴 부문 최초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약 7,000명의 참가자와 현지 소비자들에게 RX 컬렉션의 인기 제품들을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RX 프레시 트리코트 숏슬리브', 'RX 쿨드라이 오버핏 숏슬리브' 등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전문 페이서와 러너들은 뛰어난 활동성과 최적화된 기능 덕분에 야외 장거리 러닝에서도 편안함을 경험했다고 평가했다.
젝시믹스는 오는 21일 서울에서 열리는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도 단독 오피셜 스폰서로 참여해 약 5,000명의 글로벌 러너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RX 제품뿐만 아니라 신제품 러닝화인 '맥시 러너 2.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회사 관계자는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의 시작점인 인도네시아와 서울 나이트런 모두에서 공식 스폰서 역할을 맡아 차별화된 러닝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며 "축적된 연구개발(R&D)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빠르게 브랜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앞으로도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