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랜드가 프리미엄 시즌권 라인업을 새롭게 개편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상품을 15일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프리미엄 시즌권은 '프리미엄 플러스'와 '프리미엄 와이드'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 |
하이원마운틴탑.[사진=강원랜드] 2025.09.15 onemoregive@newspim.com |
프리미엄 플러스는 추가 가족 등록(최대 3인), Q-PASS(리프트·케이블카 우선 탑승), 주차 및 로커, 워터월드와 스노우월드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특히, Q-PASS는 올해 처음 도입되는 서비스로 해당 시즌권 구매자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혜택이다.
프리미엄 와이드는 시즌권이 포함되지 않고 주차와 전용 로커(2인/4인)가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시즌권 보유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마련됐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15일부터 신한카드 올댓쇼핑과 G마켓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이후 잔여 물량은 스키장 오픈 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과 세부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성욱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엄 상품을 보다 세분화해 고객의 이용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스키 고객이 더 쾌적하고 여유로운 환경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