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이용금액 10% 캐시백 제공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NH농협카드는 해외 이용고객을 위한 10% 캐시백과 국가별 맞춤형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달 13일까지 진행되는 '해외에서 농카 쓰고 캐시백 받아가세요' 이벤트에 응모하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카드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캐시백 한도는 5만원이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응모가 필수이다.
![]() |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NH농협카드는 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 캐시백과 국가별 맞춤형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2025.09.10 yunyun@newspim.com |
또한 일본·베트남·중국 등 인기 여행지에 특화된 혜택을 모아 '꿀혜택 모음zip'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NH Pay(NH페이)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국제 브랜드사(MASTER, VISA, JCB, UPI)와 제휴해 진행되며 해당 브랜드가 탑재된 NH농협 개인카드로 결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NH농협카드의 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