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백미당이 9월 한 달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 3종을 50%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
백미당, 9월 SKT 'T 멤버십' 고객 프로모션 [사진=남양유업] |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아이스크림 라떼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3종을 절반 가격에 제공한다. 혜택은 1일 1회, 월 최대 5회까지 적용된다. 해피아워는 지난 7월 첫 시행 이후 큰 호응을 얻어 3개월 연속 운영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T day 위크'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T 멤버십 또는 에이닷(A.) 애플리케이션에서 5일까지 쿠폰을 내려받아 매장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우유 또는 두유로 자유롭게 교차 선택할 수 있다.
백미당은 이 밖에도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참여 매장과 메뉴 구성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복지몰 기업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사 임직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백미당 관계자는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이용률이 높은 플랫폼과 제휴해 합리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와 함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