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까지 PC·모바일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첫 도전 '골드 캐스팅'…물고기 낚은 이용자에 보상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엔에이치엔(NHN)은 자사의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 25주년을 맞아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25주년 기념 이벤트는 올해 하반기까지 진행된다. 먼저 오는 9월 10일까지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이용자는 골드를 낚는 콘셉트의 '골드 캐스팅'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 중 확률에 따라 미끼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물고기를 낚으면 최대 200억 골드의 게임머니와 금 한 돈, 한정 아바타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
NHN은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 25주년을 맞아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NHN] |
또 게임 접속 시 나타나는 25주년 인트로 화면과 변경된 포커클래식 앱 아이콘으로 25주년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골드 캐스팅 외에도 여러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포커'는 지난 25년간 이용자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지 덕분에 대표적인 웹보드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 하반기까지 진행할 이번 25주년 이벤트는 첫 번째 '골드 캐스팅'을 시작으로 연이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포커'는 1999년 론칭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 1000만명과 동시 접속자 12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데 핵심 역할을 했다. 이후 2019년 출시된 모바일 버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통해 멀티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PC 버전을 리마스터해 그래픽과 사운드 UX를 전면 개편했고 올해까지 길드 시스템 도입, 챌린지 배틀 모드 출시, 공식 토너먼트 대회 개최 등을 통해 대표 웹보드 게임으로 입지를 굳혔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