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롯데시네마 등 40만 명 대상 무료쿠폰 증정
버거킹·배달의민족·배스킨라빈스 등 외식·쇼핑 할인 풍성
스타벅스·네이버페이·다이소 등 인기 브랜드 경품 이벤트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와 영화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외식·쇼핑·레저 등 다양한 할인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달달혜택'을 선보인다.
14일, KT는 이달 21일까지 KT멤버십 앱에서 응모한 고객 중 40만 명에게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오는 25일 일괄 지급되며, 외식·쇼핑·레저·렌터카 등 생활밀착형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대표 프로그램인 '달달초이스'는 버거킹, 다운타우너, 배달의민족, 메가MGC커피, 배스킨라빈스, 쉐이크쉑, 티맵 대리운전, 롯데시네마 등에서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달달스페셜'에서는 반올림피자, 굿웨어몰, 씨네Q, 신라면세점, 아고다, 서울랜드, 이월드, 부산 엑스더스카이, 원스토어 게임, 휴대폰 결제 등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사진은 고객들이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혜택을 이용하는 모습. [사진=KT] |
경품 이벤트 '달달찬스'에서는 스타벅스 키링, 네이버페이 1만원권, 메가박스 캐릭터 키링 등을 추첨 증정하며, 만 34세 이하 고객 전용 'Y혜택'에서는 영화 관련 굿즈, 렌터카 할인, 스타벅스 사이즈업, 다이소 금액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와 연계해 운영되며, 보야지투자라섬 무료 예매, 인기 브랜드 할인 쿠폰 등도 함께 제공된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은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실질적인 만족을 줄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