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전기 화물 밴 '쎄아(SE-A)'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모빌리티네트웍스(MN.AUTO)가 '힘찬 쎄아밴 2주년 기념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 |
[사진=모빌리티네트웍스 제공] |
이번 공모전은 8월 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자신이 소유한 쎄아밴을 직접 촬영해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무한 적재 챌린지(넓은 적재 공간과 다양한 비즈니스 활용성) ▲디자인 아이콘(세련된 외관·실내 인테리어) ▲자유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제출 형식은 화면 비율 16:9, 해상도는 HD급(1280×720px) 이상, MP4 파일이어야 하며,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 업로드가 가능한 형태여야 한다.
참가 방법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게시한 후, 영상 설명란에 필수 해시태그 '힘찬 쎄아밴, 힘찬 쎄아밴 공모전, 쎄아밴, 모빌리티네트웍스'를 기입하고, 지정된 상담 신청 링크를 함께 삽입하면 된다. 이후, 네이버 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총상금은 1천만 원으로, 대상 1명에게는 500만 원, 최우수상 1명에게 200만 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 100만 원이 지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선착순 100명), 유튜브 쇼츠·인스타그램 릴스·블로그·틱톡 등 여러 플랫폼에 영상 게시 시 기프티콘 추가 증정과 함께 심사 시 가산점 혜택이 주어진다.
모빌리티네트웍스 관계자는 "힘찬 쎄아밴이 출시 2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만드는 재미있고 창의적인 영상을 발굴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쎄아밴의 실용성과 디자인을 개성 있게 표현한 많은 작품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모전 참가 방법과 세부 내용은 모빌리티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빌리티네트웍스는 친환경 전기차 전문 브랜드로, 군산과 안양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전국 약 80곳의 정비 제휴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또한, 군산 직영 센터에는 부품 센터 및 기술 교육 시설을 갖추고 고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