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레전드'와 연계…예측 성공시 게임 아이템 보상
'컴프야V25'서 웹툰 '익뚜의 야구 스토리' 감상 가능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컴프야V25)'에서 포털 다음(Daum)이 운영하는 '다음 스포츠'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프야V25'를 중심으로 야구 안타 예측 콘텐츠 '비더레전드'와 인기 웹툰 '익뚜의 야구 스토리' 등 다양한 야구 콘텐츠가 연계된 협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 '다음(Daum) 스포츠'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먼저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와 '비더레전드'에서 참여 및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비더레전드'는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에서 운영하는 야구 안타 예측 콘텐츠로 다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경기 당일 KBO 리그 전 구단 타자 중 안타를 칠 선수를 예측해 성공하면 보상을 제공한다.
오는 14일까지 '비더레전드'에 참여해 1콤보 이상을 달성한 뒤 '컴프야V25'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손 선풍기도 선물한다. 오는 31일까지 5콤보 이상 달성 시에는 게임 아이템 '스타'와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고급 스카우트 티켓' 등이 포함된 쿠폰을 비더레전드에서 제공한다.
'컴프야V25'에서는 다음 스포츠에 연재 중인 인기 야구 웹툰 '익뚜의 야구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익뚜의 야구 스토리'는 2005년부터 스포츠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인 익뚜가 연재하는 웹툰으로, KBO 리그 전 구단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올해 시즌 개막편부터 연재된 모든 화를 볼 수 있으며 이후 매주 월요일 최신화가 게임에 업데이트된다.
오는 4일부터는 '컴프야V25'에서 특별 미션 이벤트도 시작된다. 리그 모드, 랭킹 챌린지 등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선수 카드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고급 스킬 변경권', '강화 크리티컬 고급 뱃지' 등 보상도 얻을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