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 2층서 소통왕 말자할매 SHOW'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은 15회째를 맞는 'Play on Busan' 8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은 15회째를 맞는 'Play on Busan' 8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사진=BNK금융그룹]2025.07.30 dedanhi@newspim.com |
이번 행사에서는 BNK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소통왕 말자할매 SHOW'라는 제목의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사단법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협업한 것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무료 예술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Play on Busan'은 매달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번 공연에서는 특히 관객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세대 간 이해와 공감을 증진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오후 5시부터 8월 7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가능하며, 좌석은 지정석과 비지정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다. 행사 시작 10분 전인 오후 6시 50분 이후에 입장하는 관객은 좌석 구분 없이 안내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문화공연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웃음과 감동을 주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부산의 문화중심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하고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