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5세대 슈퍼루키' 걸그룹 유니스(UNIS)가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 유튜브 채널 '뉴스핌TV' 'K라이징스타' 세 번째 게스트로 나선다.
'K 라이징스타'는 뉴스핌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다. 통통 튀는 연예·문화예술 분야 새로운 얼굴과 인터뷰 뿐만 아니라 어떤 독특한 장기를 가지고 있는 지를 다양한 코너와 함께 진행해 그들의 이야기와 인간적인 매력까지 다각도로 조명한다. 첫회에는 힛지스, 두번째 편에서는 배우 문동혁이 출연했다.
![]()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걸그룹 유니스가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의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의 예능 콘텐츠 'K라이징스타'에 출연했다. 본편은 8월 1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2025.07.30 alice09@newspim.com |
걸그룹 유니스는 SBS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서 선발돼 지난해 3월 27일 데뷔한 8인조 다국적 그룹이다.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유니스의 매력을 볼 수 있다. 멤버들이 서로를 소개하는 '내 친구 소개서'에서는 숨겨진 TMI가 대방출된다.
또한 '팬심 배송센터'에서는 멤버들이 미리 받은 팬들의 질문에 대해 답하는 시간을 갖고, 이어진 게임 코너 '하이텐션 게임존: 음소거 게임'에서는 그룹 내 춤을 담당하는 방윤하와 나나가 팀을 나눠 K팝 스타 방탄소년단, 세븐틴, 트와이스, 에스파, 오마이걸 등의 커버 댄스를 통해 숨겨진 승부욕을 발휘하며 예능감을 뽐낸다.
유니스는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서 너무 재밌었고, 팬분들과도 한층 더 가까워진 것 같아서 너무 좋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라며 "즐겁게 촬영한 만큼 에버애프터(팬덤)도 저희랑 같이 즐거워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K라이징스타' 유니스 편은 유튜브 채널 뉴스핌TV뿐 아니라 K컬처 전문 글로벌 채널 'K·SPOT'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K·SPOT'은 한국의 생생한 K컬처 현장을 전 세계에 전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다국어 자막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소통력을 강화한다.
무대 밖 매력이 가득 담긴 'K라이징스타' 유니스 편은 1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와 K스팟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