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월 펫 합성 이력 유저 대상 재도전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한빛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담아 윙·펫 재도전권을 지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지난 3월 14일부터 지난 16일까지 앙드레의 상자 개봉 및 펫 합성 이력이 존재하는 모든 이용자다. 실패로 재료가 사라진 펫 합성과 윙 소환 상자에 대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이용자들이 시도한 최고 등급에 맞춰 재도전권이 지급됐다.
![]() |
한빛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담아 윙·펫 재도전권을 지급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
이용자들은 추가 재화 투입 없이 재도전권만 사용해 영웅부터 신화 등급 윙과 펫 획득을 노려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3월에도 국내 서비스 1주년 특별 보상으로 같은 형태의 재도전권을 지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4개월 만에 다시 지급한 것은 이용자들이 지속해서 보내준 성원에 대한 감사와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성장 지원 차원이다.
현재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신규 지역 업데이트 및 신서버 오픈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역주행 중이다. 지난 24일 업데이트에서는 무료 영입 캐릭터인 카자라이네 밸런스를 상향 조정하는 등 모든 이용자가 누릴 수 있는 고객 친화 운영 정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