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을 50% 할인, 매일 3가지 한정 판매
'입덕특가'와 '하루특가'로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의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22일 G마켓은 이번 기획전이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엄선해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질 좋은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 |
반 값에 사은품까지'… G마켓, 신상 브랜드 쇼케이스. [사진=G마켓 제공] |
7월 '신인의 한 수'에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 등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회차부터는 기존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까지 확대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는 지난 1,2회차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따른 전략적 결정이다.
주요 혜택으로 '반값특가' 코너에서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일 오전 10시마다 세 가지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예를 들어 22일에는 '언파 차차 자몽향 고불소 치약'과 '바디프로젝트 NFC 유기농 레몬즙', 23일에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그리고 24일에는 '셀올로지 포어샷 앰플' 등이 추천된다. 이외에도 사은품 증정이나 캐시 적립 혜택이 포함된 '입덕특가', 하루 동안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하루특가' 코너도 마련됐다.
G마켓 관계자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신인의 한 수 프로모션이 자리 잡으면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한정 특가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