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콩 워터파크' 이벤트 오픈
속성 보스 레이드도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밸로프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 여름맞이 시즌 이벤트 '아콩 워터파크 리조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한정 기간 동안 '아콩 워터파크 리조트'에 입장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유령의 출현으로 혼란에 빠진 주민들을 돕는 전투 미션으로 구성되며, 참여 보상으로는 자동 전리품 수집 기능이 포함된 편의 아이템 '네오 ACA-II 수색로봇'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밸로프는 신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속성의 지배자'도 업데이트했다. 기존 보스 '수르트' 외에 신규 속성 보스 '아그니우스(화)', '트리톤(수)', '이드라실(목)'이 추가되며, 각 보스는 매주 개별 진행되고 하루 한 차례 전투가 가능하다. 이용자는 누적 대미지에 따른 순위 경쟁을 통해 특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재화는 속성 장신구 제작 및 강화에 사용된다.
![]() |
[사진=밸로프] |
이와 함께 2025년 유니크 코스튬 시리즈 '수국의 정원'의 마지막 구성 아이템인 '의상'이 공개돼 세트 구성이 완성됐다. 유저들은 외형뿐 아니라 세트 효과를 통해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밸로프 측은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를 정성껏 성장시킨 유저들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밸로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