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티콘' 받고 미션 완료시 최대 10만5000원 상당 혜택
7월까지 블루등급 이상 상향 신규회원은 3만원 추가혜택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은 이마트와 함께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생애 최초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마트에서 고당도 수박 2통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빗썸에서 거래 가능한 원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은 이마트와 함께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빗썸] |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빗썸 가입 후 고객확인(KYC) 및 KB국민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하고 이마트 앱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 과정을 완료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빗썸 원화 2만원이 즉시 지급되며, 웰컴 미션 진행을 통해 최대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에서 고당도 수박 2통 상당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 3만5000원도 제공된다. 이마티콘은 올해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쿠폰 등록일 기준 익영업일에 문자메시지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이벤트 쿠폰 코드를 등록하고 7월 기준 빗썸 멤버십을 블루 등급 이상으로 상향한 신규 회원에게는 빗썸 원화 3만원이 추가로 지급돼 이벤트 참여자는 최대 10만5천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빗썸 원화는 거래 후 출금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자동 소멸된다. 블루 멤버십 달성을 통한 혜택은 7월 4일 문자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대표 계절과일인 수박을 주제로 이마트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이벤트로 이색적인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