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별 인기 브랜드 분석…할인 쿠폰·야외활동 혜택 등 제공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LG유플러스가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외식·문화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U+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혜택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0대는 영화관 'CGV', 20대는 '메가MGC커피', 30대는 '배스킨라빈스', 40대는 '파리바게뜨', 50대 이상은 '다이소' 등 연령별로 선호 브랜드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 |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활동 중심의 혜택을 확대하고, 기존 정기 혜택을 강화하여 제공한다. 사진은 유플투쁠 혜택 중 하나인 청기와타운에서 5월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2025.05.07 yek105@newspim.com |
LG유플러스는 5월을 맞아 야외활동 중심의 문화 혜택을 강화했다. '유플투쁠 테마파크 응모 이벤트'에서는 서울랜드, 레고랜드, 롯데월드, 티니핑월드, 오션월드 중 원하는 테마파크 입장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럭키 키워드 검색 이벤트'에 참여하면 LG 시네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롯데리아 버거세트, GS25 단백질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정기 외식 혜택도 확대된다. 청기와타운 육회 무료,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 멕시카나 9000원 할인, 던킨 5000원 할인 등 외식 분야와 함께, LG아트센터 '백조의 호수' 20% 할인, 빛의벙커·빛의시어터 할인, CGV 클라이밍 50% 할인, 롯데시네마 무료 응모 등 문화 혜택도 제공된다.
장기고객을 위한 정보보호 혜택도 마련했다. 최대 300만원 금융피해를 보상하는 '피싱·해킹 안심 서비스'와 데이터 2GB 쿠폰(최대 6장) 등 전용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월 마지막 목요일 '장기고객데이'에는 외식·콘텐츠·레저 제휴 쿠폰도 지급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은 계절과 세대에 맞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5월에도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멤버십 경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yek10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