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16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에서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염의 지배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이달 30일까지 신규 아레나 보스 '주낙문'을 처치하고 처치 기록에 따라 '아레나 버프'와 '투혼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투혼의 증표'는 일일 퀘스트와 랭킹 보상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신광의 광석 상자', '금호의 신기 보물 항아리', '[만위] 이글거리는 신기 항아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
블소는 ▲혼돈의 냉각로 버닝 이벤트 ▲봉마 소울패스 만위 시즌 파이널 ▲프리미엄 수호석 성장 스페셜 패스 ▲수호석 강화 확률 UP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혼돈의 냉각로 버닝 이벤트'는 소울 피에스타 미션을 달성하고 봉마 던전 '혼돈의 냉각로' 2단계 이상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봉마 던전 7단계 공략 성공 시 '백화요란 환영무기 상자', '무왕의 대정기', '만위석 결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봉마 소울패스 만위 시즌 파이널'을 통해 '태상문 이글거리는 인장 상자', '무왕무기 성장 선택상자', '[적월] 빛나는 신기 항아리' 등의 보상을, '프리미엄 수호석 성장 스페셜 패스'에서는 '수호수 결정', '나한도 특수 인장 상자', '천부 해방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출석 보상으로 '육성 흑요석', '육성 석류석' 등을 제공하는 '햇살 가득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