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총상금 30억 원 규모의 '퀴즈퀴즈' 이벤트를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온라인 퀴즈게임의 시초인 '퀴즈퀴즈'를 오는 6월 30일까지 30주년 메인 페이지에서 선보이고, 퀴즈퀴즈에서 문제 3개를 연속으로 맞히면 일일 당첨금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넥슨캐시 3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매월 말일 열리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30만 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넥슨은 30주년 메인 페이지에 이달 중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할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V4' 등 3개 게임을 공개하고, '30주년 기프트샵'도 업데이트했다. 신규 특별 상품으로는 메이플스토리의 경험치 부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EXP 기프트 팩', FC 온라인의 '손흥민 8강 임대 선수팩', V4의 성장 아이템이 포함된 '영혼석 성장 지원 상자 V' 등이 마련됐다.
[사진=넥슨] |
넥슨재단의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달의 '착한선물'은 '메이플스토리 소리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된 청각장애 어린이 언어재활 치료 교구의 구성을 변경한 에디션 '소리친구 예티'다. 착한선물은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응모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넥슨재단은 오는 11월까지 매달 다른 사회공헌 관련 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만우절을 맞아 인기 캐릭터 '다오'가 등장하는 가상 옥외광고(FOOH)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넥슨코리아 판교 사옥을 선물상자처럼 열고 나온 '다오'가 모두에게 인사를 건네는 재치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자세한 내용은 30주년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