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푸드테크 기업 (주)더맘마가 CI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I 리뉴얼은 '엄마의 마음으로 더 다가가겠다'는 더맘마의 의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부드럽고 둥근 이미지의 서체는 동네마트와 '상생'을 추구하는 더맘마의 가치를 이미지화했으며,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핑크 컬러로 생동감을 더했다. 가시성 높은 폰트로 간결함을 강조하고 기존 '맘마먹자'(BI)와의 통일성을 부여한 것도 특징이다.
더맘마는 동네마트를 거점으로 가장 빠르게 신선식품을 전달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맘마먹자'를 운영 중이다. IT 기술을 활용,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동네마트를 연결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리테일테크 기업으로의 발돋움을 본격화했다.
특히 지난달 30일 천안 맘마마트를 200억 원대에 매각한 후 매각 자금을 물류거점 확보를 위한 M&A 투자에 활용, 본격적인 오프라인 마이크로풀필먼트 거점 확보에 나섰다. 이를 통해 전국 '30분 배송 시스템' 구축에 한 발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
더맘마 마케팅 담당자는 "푸드테크 기업이자 리테일테크 기업 더맘마의 선명성을 드러내기 위해 이번 CI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