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뉴스핌

산업 ICT

속보

더보기

컴투스 '컴프야2021', 원스토어 정식 출시

기사입력 : 2021년05월27일 12:21

최종수정 : 2021년05월27일 12:21

지난 26일 원스토어 정식 입점과 함께 서비스 시작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아이템 및 원스토어 할인 쿠폰 지급
신규 레전드 카드 6종 업데이트 및 실시간 대전 랭킹 시즌 오픈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컴프야2021'은 올해로 시리즈 19년 역사를 자랑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생생하게 구현한다.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컴프야2021 타이틀 이미지 [사진=컴투스] 2021.05.27 iamkym@newspim.com

컴투스는 이번 '컴프야2021'의 원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2021 Live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고급 골드팩' 등 게임 초반 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원스토어에서 마련한 특별 할인 쿠폰까지 선물로 지급한다. 

'컴프야2021'은 이번 원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추가 등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할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PVP콘텐츠 '실시간 대전'에 순위 시스템 방식이 새롭게 추가됐다. 매 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랭킹 시즌'을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컴프야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수카드로 손꼽히는 '레전드 카드'에 신규 라인업 6종이 추가됐다. 이만수, 마해영, 송진우, 김재현, 박용택, 심정수 등 한국 프로야구를 풍미했던 전설의 선수들로 구성된 이번 '레전드 카드'는 타이틀에 걸맞게 높은 능력치는 물론 구단과 연도에 상관없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덱구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iamkym@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오세훈 58.1% vs 송영길 34.7%...지지율 격차 큰 이유는?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과반의 지지를 얻으며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오차범위 밖에서 크게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 직후 '허니문 효과'에 더해 지난해 보궐선거에서 대승을 거두고 1년여 만에 재도전에 나서는 '현역 시장' 오 후보에 힘을 실어주려는 여론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2022-05-17 06:00
사진
국회 '루나 청문회' 연다...권도형·거래소 대표 증인 추진 [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국회가 테라·루나를 만든 테라폼랩스의 권도형 대표, 가상자산거래소 대표 등을 대상으로 청문회를 추진한다. 대표적인 한국산 가상화폐 '루나'의 시가총액이 99% 이상 폭락하면서 국내 거래소에서 줄줄이 상장 폐지되며 투자자들이 피해를 입고 있지만, 정부와 금융당국이 관련법이 없다는 이유로 손을 놓고 있자 국회가 직접 나선 것이다.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은 17일 국회 정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국회법상 규정된 청문회 개최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최근의 문제가 된 루나의 권도형 대표를 포함해 관련 거래소 관계자를 국회에 모셔 사태의 원인, 투자자 보호대책에 대해 청문회를 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2022-05-17 13:07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