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양진영 기자] 가수 홍대광과 개그우먼 오나미의 ‘그날 밤 트윗’이 싱글 여성들의 마음을 훔쳤다.
최근 홍대광의 9개월만의 컴백 소식에 오나미가 남긴 트윗과 이에 답장을 한 홍대광의 트위터 상 대화 내용이 2030 싱글 여성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해당 트윗에서 오나미는 “너무나 아끼는 내 친구 홍대광 군의 새 앨범이 나왔어요. ‘답이 없었어’ 짱짱~~~!!! 목소리 너무 사랑스러워♥. 그리고 대광아 사실…우리 집 앞에 니가 날 보러 왔을 때 내가 못나갔던 이유는 그 날 내 얼굴이 ‘답이 없었어’”란 센스 있는 응원 트윗으로 끈끈한 친분을 과시했다.
그러자 홍대광은 “고마워 나미야 ㅎ 나 그런 거 신경 안 쓰니까 그냥 나와도 돼 ㅎㅎ”라는 트윗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오나미는 “설레게 하지 마시옵소서”라고 답장하며 알콩달콩한 트위터 대화를 나눠 싱글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트위터 대화 내용이 캡처돼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 및 페이스북 페이지 ‘솔로탈출’에서 현재 좋아요 수 약 7만 5천개, 댓글 3천여개를 기록하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한편 9개월의 공백을 깨고 지난 22일 'The Silver Lining' '답이 없었어'로 1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롱런’을 기록하고 있는 홍대광은 향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