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롯데시네마가 수능을 맞아 '수능 클리어 매직 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6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비롯한 청소년들을 위해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콤보 3천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리지널 팝콘 M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청소년들이 영화를 보며 즐겁게 휴식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쿠폰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
| 롯데시네마가 수능을 맞아 '수능 클리어 매직 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컬처웍스] |
오는 14일에는 '나우 유 씨 미 3' 청소년 상영회가 진행된다. 청소년 관객은 이번 상영회를 통해 '나우 유 씨 미 3'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행운 부적 카드와 포스터 엽서를 증정해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는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화려한 로케이션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스토리로 시험을 마친 학생들에게 보다 통쾌한 재미와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7천원 관람권으로 영화를 예매한 틴틴클럽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을 증정하여 올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새롭게 틴틴클럽 멤버십에 가입한 청소년들에겐 영화 관람권과 스위트샵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컬처웍스는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고 자유를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며 "청소년들이 좋아할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를 비롯해 다채로운 작품들이 극장가를 채울 예정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yyang@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