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 사업 준공식 22일 개최
[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대전 서구는 샘머리근린공원 관리사무소 리모델링 사업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철모 서구청장을 비롯해 조규식 서구의회 의장, 구의원, 사업관계자, 내빈과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 |
샘머리근린공원에서 관리사무소 리모델링 사업 준공식이 개최됐다. [사진=대전 서구] 2025.09.22 nn0416@newspim.com |
구에 따르면 기존 관리사무소는 단층 구조로 주차장이 없고 건축물 노후로 인해 근무 환경이 열악하고 도시경관을 해치는 문제가 있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2023년 시비 보조사업으로 사업비를 확보하고 시 도시공원위원회 심의 등 행정절차를 거쳐 지난 1월 리모델링 사업에 착공, 총사업비 30억 원을 투입해 전체 면적 475.25㎡ 규모로 보수를 완료했다.
새 관리사무소는 1층 주차장 7면과 자재 창고, 남·여 화장실 및 장애인 화장실, 2층 사무실, 휴게실, 교육실 2개, 샤워실 등을 갖췄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이번 리모델링으로 공무직과 기간제 근로자의 근무 여건이 개선되고 도시경관과 공공 기능도 향상됐다"며 "앞으로도 최일선에서 주민을 위해 일하는 근로자들 복지를 높여 민원 처리 효율까지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