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Premier, Grant Thornton 대주회계법인과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6일 서울 영등포구 신한 프리미어 PWM 여의도센터에서 Grant Thornton 대주회계법인과 해외세무 자문 서비스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6일 서울 영등포구 신한 프리미어 PWM 여의도센터에서 Grant Thornton 대주회계법인과 해외세무 자문 서비스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신한은행]2025.08.07 dedanhi@newspim.com |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해외세무컨설팅, 해외 싱글패밀리오피스(SFO) 설립, 세무 및 개인자산관리 자문 등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그룹의 자산관리 브랜드 '신한 Premier'는 최근 고자산 고객의 해외세무컨설팅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SFO 설립을 위한 전문 자문을 제공하고, 글로벌 세무 이슈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자산관리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신한 Premier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주회계법인과 협력하여 해외세무자문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자산관리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