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13일, 자사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는 분열된 3개 계역의 왕들과 끊임없이 소환되는 서번트들이 서로 싸우는 특이점에서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신규 메인 시나리오와 함께 신규 강화 재료 2종, 5성 셜록홈즈 체험 퀘스트 무료 개방, 4성 지크프리트 영의 개방권, 5성 셜록홈즈와 4성 지크프리트 강화 퀘스트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이번 픽업 소환에는 신규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서번트인 5성 샤를마뉴, 5성 제임스 모리어티(룰러), 4성 크림힐트, 4성 돈키호테 등이 포함된다.
[사진=넷마블] |
또한, 오는 21일까지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선행 픽업 소환이 실시되며, '개막직전 캠페인 1~2탄'을 통해 영맥석, 성정석, 황금색 과일 등을 로그인 보너스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체험 퀘스트'와 '메인 퀘스트 2부 6장까지 AP 소비 무료' 등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