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브랜드...'집으로ON 아이라이킷'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대상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키즈 전용 라인 아이라이킷을 통해 인기 캐릭터 '짱구는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 한 에그카츠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집으로ON의 아이라이킷은 '우리 아이(I)에게 좋은(LIKE) 식사습관(EAT)'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부모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품 라인이다. '핑크퐁 아기상어', '산리오 캐릭터즈' 등 인기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패키지로 디자인해 선보이고 있다.
[사진= 대상] |
'짱구는못말려'와 협업해 선보인 아이라이킷 에그카츠 신제품 2종 ▲부리부리대마왕의 에그돈카츠 ▲에그머니! 짱구의 에그카츠는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국산 계란을 사용하고 생빵가루 튀김 옷을 얇게 입힌 후 고온에서 세 번 튀겨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도에서 3분간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15분 내외로 조리하면 완성된다.
정대철 대상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부모의 마음으로 만든 영양만점 에그카츠 2종을 인기 캐릭터 '짱구는못말려'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 제품"이라며 "앞으로 맛은 물론 인기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재미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