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고객 수요 겨냥 다양한 체험 이벤트 준비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패밀리 골든 위크'를 진행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기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는 신세계아울렛 앱 회원을 대상으로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탑승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사진=신세계사이먼] |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프라인 전시 콘텐츠인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행사기간 내 주말 동안 '패밀리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5월 1일에는 캘리그라피 및 페스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되며,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풍선을 증정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1층 키즈 전문관에서 가정의 달 맞이 '레고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레고의 대표 시리즈 34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보드 및 퍼즐 게임을 설치하며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니세프 체험 부스'를 연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패밀리 골든위크 행사 기간 내 주말 및 공휴일에는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