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과 올해의 레스토랑 10곳 선정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오는 19일까지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예약이 어려운 인기 레스토랑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앞서 SSG닷컴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과 함께 '쓱닷컴이 선정한 올해의 레스토랑 10선'을 정했다. 캐치테이블 예약 경쟁률 상위 랭킹을 차지하는 업장 중 쓱닷컴 미식 콘텐츠 담당자가 10곳을 선정했다.
SSG닷컴이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예약이 어려운 인기 레스토랑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SSG닷컴] |
응모 방식은 간단하다. 방문을 희망하는 레스토랑 응모가 진행하는 날짜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레스토랑 별로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업장에 따라 방문이 가능한 일자와 인원이 상이하다. SSG닷컴이나 G마켓·옥션 등 가입 플랫폼과 관계없이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첫 날인 15일에는 짚불로 구워낸 우대갈비가 일품인 '몽탄', 일본식 고급 코스요리를 뜻하는 '가이세키' 전문점인 '미토우' 응모 기회를 준다. 이어서 '사브 서울', '야키토리 파노', '금돼지식당' 등을 차례로 응모할 수 있다.
김범수 SSG닷컴 큐레이션담당은 "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모임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인기 레스토랑 이용 기회를 마련했다"며 "미식과 연계한 다양한 멤버십 활동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