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카드혜택비교'는 NH농협카드를 제외한 타사 신용카드 승인내역을 분석해 해당 내역을 NH농협카드로 사용했다면 받을 수 있는 할인·적립 금액을 계산해주는 서비스다. 혜택 금액이 큰 순서대로 NH농협카드를 추천해준다. 또 NH마이데이터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신용카드 순위 정보도 제공된다.
'그때 그랬다면'은 고객 보유 자산으로 다른 상품에 투자했을 때를 가정해 현재 수익금과 예상 수익금을 비교해주는 서비스다. 예·적금뿐 아니라 주식과 투자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준다.
농협은행은 이번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연다. 내 NH마이데이터 신규 가입 후 자산 연결까지 완료한 고객이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에 접속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골프용 시계형 거리측정기(1명), 제주항공 기프티켓 4매(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모바일 커피쿠폰(5000명) 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인 NH마이데이터 시존 서비스인 '맞춤정부혜택'과 '연말정산컨설팅'도 새롭게 단장했다. 화면 단계를 축소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이번 신규서비스 오픈 및 리뉴얼은 마이데이터와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내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NH마이데이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NH농협은행] 2022.10.1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