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가족 메신저 비패밀리(Befamily)는 가을을 맞아 10월 한달 동안 애플 신제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패밀리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돌려 추첨권이나 포인트 누적 시 경품인 애플워치8 에르메스, 아이폰14, 에어팟 프로2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누적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출석체크 개근 시에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를 추가 증정한다. 1회 이상 출석체크 시 행운상으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비패밀리 메신저는 보낸 메시지 클린 삭제, 화면 캡쳐 방지, 사진공유 OFF 등 대화에 집중할 수 있는 안심 보안 메신저 플랫폼으로, 대화가 즐거운 버블티콘과 숏폼 영상을 이모티콘화한 '스마일미' 등 개인화에 초점을 둔 맞춤형 무료 메신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9월부터는 이벤트 탭을 신설하고, 다양한 혜택은 물론 MBTI를 비롯한 심리테스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0월에는 '그시절 케이팝 능력고사'를 오픈하는 등 대화와 더불어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고 있다.
비패밀리 관계자는 "복잡한 과정 없이 터치 몇 번으로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고 가족, 연인, 친구를 초대하면 행운상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며 "대화의 즐거움과 경품 당첨의 행복을 동시에 누리기 바라고, 앞으로도 출석체크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패밀리 메신저는 최근 NFT거래소 에그버스와 제휴를 맺고 NFT이모티콘을 출시하는 등 차세대 메신저 서비스로 업계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