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요리 프로젝트 그룹 RPJ, 첫 디지털 싱글 '멋진삼총사' 발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면 요리 모티브의 캐릭터로 구성된 그룹이 음식 주제의 노래를 내놓았다. RPJ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1호 프로젝트 그룹 RPJ(라피, 파티, 스웩J)가 8월 26일 정오에 첫 디지털 싱글 '멋진삼총사'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RPJ 멤버들은 모두 면 요리를 모티브로 탄생한 캐릭터로 '라피'는 라면과 행복, '파티'는 파스타와 귀여움, '스웩J'는 짜장면과 인싸 캐릭터를 담당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라면, 파스타, 자장면 캐릭터 그룹이 음식 주제의 디지털 댄스곡을 내놓았다. [사진=RPJ엔터테인먼트] 2022.08.29 digibobos@newspim.com |
RPJ 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라피, 파티, 스웩J는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면 요리를 정체성으로 삼아 친근함을 더했고, 마니아층을 위해 각각의 캐릭터에 성격을 부여했다"며 "첫 번째 싱글 멋진삼총사는 맛있는 음식을 보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특별한 아이들의 시선을 신나게 표현한 댄스 훅 송"이라고 설명했다.
RPJ는 아이들만의 캐릭터가 아닌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캐릭터로, 앞으로 솔로 활동에서는 힙합·트로트·댄스·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것이며 음악 외에도 연기, 광고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담당자는 "RPJ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 전문 회사로 음악, 방송, 연기, 메타버스 등 다양한 방면으로 캐릭터 문화를 이끌어 가고자 설립됐다"며 "곳곳에 발견되지 못한 숨은 캐릭터를 발굴해 그들의 잠재력을 무한하게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자신의 캐릭터를 열심히 개발하고 있는 무명 작가들에게 좋은 등용문이 될 것으로 보이며, 캐릭터 전용 연예 기획사라는 새로운 접근으로 캐릭터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전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