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교환·환불 '신선 A/S 제도' 이어 홍보영상 선보여
[서울=뉴스핌] 신수용 인턴기자 = 홈플러스는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박준우)을 '홈플 신선 특전사'로 선정하고 신선식품의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선보이는 신선식품 홍보영상에는 홈플러스의 신선식품의 품질을 지키기 위해 불량 상품을 색출하고 있는 '홈플 신선 특전사' 박군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 신선 특전사' 박군. |
영상에는 박군이 멍든 사과를 열외시키고 눈동자가 퀭한 고등어는 돌려보내는 등 홈플러스의 신선지킴이 역할을 자처하는 모습도 담겼다.
홈플러스는 '신선식품만큼은 대형마트의 최대 장점'이라는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박군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2018년부터 '신선 A/S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선식품의 당도와 식감 등 상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100% 교환·환불을 진행했다. 이 제도를 시행한 이후 홈플러스의 월 평균 반품률은 0.01% 이하를 기록했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확신!'이라고 외치는 '홈플 신선 특전사' 박군의 경례구호처럼 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홈플러스의 신선식품에 대한 확신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품질 향상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