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에미레이트 항공,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14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 2018년07월31일 18:28

최종수정 : 2018년07월31일 18:28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중동 지역 최우수 직원 서비스’상 2관왕 달성

[서울=뉴스핌] 송유미 기자 = 에미레이트 항공이 지난 30일 '2018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에서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를 14년 연속 수상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상과 함께 '중동 지역 최우수 직원 서비스' 상도 함께 수상해 2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은 전세계 100여개국 약 2천만여명의 승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상 외에도 ‘중동 지역 최우수 직원 서비스’ 상도 함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2018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에서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를 14년 연속 수상했다. 패트릭 브래넬리(Patrick Brannelly)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 서비스 부문 부사장이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패트릭 브래넬리(Patrick Brannelly)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좋은 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상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1992년 세계 최초로 기내 모든 좌석에 TV 스크린을 설치한 이후 현재까지 고객들에게 최첨단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100개 이상의 어린이 채널과 전 세계 850여 편의 영화를 포함해 약 35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돼 있다.

뿐만 아니라 약 70% 이상의 에미레이트 항공기에는 TV 생중계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승객들은 CNN, BBC, CNBC, NHK, Sport 24 등 다양한 해외 채널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약 99% 이상의 항공기에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 전 클래스 승객들에게 20MB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카이워즈 회원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시 비행 내내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등급 및 탑승 클래스에 따라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약 2만1000여 명의 에미레이트 항공 승무원들은 전 세계 135여 개국 출신으로 6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한다. 이들은 두바이에 위치한 세계적 교육 시설에서의 트레이닝을 거친다.

yoomis@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백악관 "바이든, 새로운 대중 관세 곧 직접 발표 예정" [시드니=뉴스핌] 권지언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중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곧 발표할 예정이라고 13일(현지시각)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밝혔다. 설리번 보좌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을 받은 뒤 대통령보다 앞서 밝히지 않겠다면서 "구체적 내용은 적절한 때에, 조만간 발표될 것"이라고 답했다. 바이든 대통령과 행정부 전체가 미국 노동자 및 기업에 피해를 주는 중국의 불공정 관행, 과잉 생산 문제, 전략적인 일련의 비시장적 시장 왜곡 관행 등을 우려하고 있다는 점이 비밀은 아니라면서 "이에 저항하고 대응할 것이란 입장을 바이든 대통령이 일관되게 밝혀왔다"고 강조했다. 이날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 역시 관련 내용을 "대통령한테 직접 듣게 될 것"이라며 "우리는 노동자와 기업을 보호하겠다는 점을 매우 분명히 밝혀 왔고 현 행정부는 그 일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월스트리트저널(WJ)과 블룸버그통신 등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주 중국산 재화에 대대적 관세 인상을 발표할 계획이며, 전기차에는 4배, 철강에는 3배 수준의 관세율 인상이 발표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AP통신은 바이든 대통령이 중국산 태양광 장비, 반도체, 주사기 등 의약용품에 대해서도 신규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며, 14일 해당 내용이 발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사진=블룸버그] kwonjiun@newspim.com 2024-05-14 06:13
사진
'김여사 수사'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 전주지검장 내정 [서울=뉴스핌] 신정인 기자 = '김건희 여사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금품 살포 의혹' 등을 수사하는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사법연수원 30기) 전주지검장이 내정됐다. 법무부는 13일 대검검사급 검사 39명에 대한 신규 보임(12명) 및 전보(27명) 인사를 단행했다. 검찰 로고 [사진=뉴스핌 DB] 이 지검장은 윤석열 대통령이 검찰총장이던 시절 대검 대변인으로 근무했다. 그는 수원지검 성남지청장으로 재직할 당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성남FC 후원금 의혹 수사를 지휘해 그를 기소했으며, 전주지검장이 된 뒤에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전 사위 서모 씨 사건 수사를 지휘했다. 김태은 중앙지검 3차장검사는 대검 공공수사부장으로, 송강 인천지검장은 법무부 검찰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송경호 중앙지검장은 부산고검장으로 발령받았다. 서울고검장에는 임관혁 대전고검장이, 수원고검장에는 권순정 법무부 검찰국장이, 대전고검장에는 황병주 서울동부지검장이, 대구고검장에는 이진동 서울서부지검장이, 광주고검장에는 신봉수 수원지검장이 각각 내정됐다. 법무부 관계자는 "업무능력, 전문성, 리더십, 그간의 성과를 고려해 형사·공판, 반부패·공공·과학수사, 감찰, 기획, 법제 등 다양한 전담 분야의 최우수 자원을 대검검사급 검사로 신규 보임했다"며 "적재적소 인사를 통해 검찰이 본연의 업무를 더욱 신속하고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중앙지검에선 김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등을 수사하고 있다. 검찰은 명품백 수수 의혹과 관련해 최근 이원석 검찰총장이 전담 수사팀 구성을 지시하면서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allpass@newspim.com 2024-05-13 16:0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