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들과 함께 찍은 일라이(위). 김현정이 스페이스A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아래) <사진=일라이 인스타그램, 김현정 인스타그램> |
[뉴스핌=이현경 기자] 그룹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이 DJ철이 결혼식에 참석했다.
김현정은 19일 인스타그램에 "10. 10 Dj 철이오빠 결혼식~Dj 처리와 함께~워우워우워 워워우워우워 #스페이스에이 #스페이스a #spacea #김현정 #신철결혼식 #Dj처리 #하얏트 #멋진결혼식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김현정은 하얏트호텔에서 찍은 자신의 모습을 게재했다. 또 스페이스A 멤버 박재구, 제이슨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김현정이 속한 스페이스A는 1998년 데뷔해 '섹시한 남자' '어게인(Again)' 등을 발표하며 1990년대를 주름잡은 댄스 그룹이다. 지난 5월 방송한 JTBC '슈가맨'에 출연해 또 한번 시청자에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김현정은 20일 방송하는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해 "전도사 남편 때문에 180도 다른 삶 살고 있다"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이날 '자기야 백년손님'에 함께 출연하는 일라이의 근황도 눈길을 끈다. 일라이는 최근 아들 마이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아들은 품에 안고서 미소짓고 있는 일라이와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아이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