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장근석, 경수진, 지수, 이세영이 공개한 일상 사진 <사진=장근석 트위터·경수진·지수·이세영 인스타그램> |
[뉴스핌=최원진 기자] 배우 장근석, 지수, 탤런트 이세영, 경수진이 최근 일상을 공개했다.
이세영은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새로 뽑은 스타일리스트와 연예인(물론 앞에 사람이 연예인) #채정안 새내기 스타일리스트"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차 안에서 채정안과 이세영의 모습이 담겨졌다. 채정안의 변함없는 미모와 이세영의 물 오른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수는 최근 훤칠한 키를 자랑했다. 그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나에게 #한계는없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운동복을 입은 지수의 모습이 담겨졌다. 지수의 9등신 몸매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날 장근석은 허세 사진을 게시했다. 장근석은 트위터에 "캔디야 어디있니. 내 목소리 들리니?"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장근석은 한 건물 옥상 위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의 허세 가득한 포즈와 잘생긴 외모가 눈길을 끈다.
탤런트 경수진은 두산베어스 팬임을 인증했다. 사진 속 경수진은 두산베어스 현수막 앞에서 두산 모자를 쓰고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수진의 무결점 피부와 환한 미소가 눈에 띈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