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대표 김영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천호식품의 제품을 1세트(3박스) 구입하면 10%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감사를 표현할 일이 많은 5월에 선물 구입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천호식품의 대표적인 상품인 산수유, 통마늘, 흑마늘, 백수오 제품 등을 세트로 주문할 때 약 2만~4만 원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천호식품은 부모님은 물론 은사와 아이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세 가지 맞춤 기획전으로 구성, 각 대상에 적합한 천호식품의 베스트 제품 구입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부모님 선물로 좋은 ‘산수유1000 프리미엄’과 ‘흑마늘진액100 프리미엄’을 1세트(3박스) 구매하면 ‘이츠토마토’와 ‘이츠파인애플’ 1박스 증정하며, 아이들을 위한 과일채소 건강음료 ‘이츠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어린이 문구세트를 제공한다. 또 목을 많이 쓰는 선생님을 위해 ‘5년근 도라지100’ 2박스를 구입하면 ‘천호 5년근 도라지 절편& 청’을 1박스 더 증정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겉만 화려한 선물보다는 실속 있는 건강식품 선물이 제격”이라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천호식품에서 준비한 특별 기획전을 활용해 알차고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