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국내 시장을 넘어 스킨케어 강국인 일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판로를 확장, 구축해 나가고 있다.
원데이즈유는 자사의 베스트 셀링 상품인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가 지난 5월 11일 일본 대표 쇼핑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전 카테고리 부분 종합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큐텐재팬은 세계 최대 온라인 오픈마켓인 이베이가 운영하는 라쿠텐(Rakuten),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잘 알려진 쇼핑몰이다.
큐텐재팬 전 카테고리 부분 종합 판매 1위를 차지한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는 물리적으로 무리하게 피지를 뽑아내지 않고 자극없이 녹여내는 피지제거제로, 올해 4월말 기준 누적 판매 158만개를 돌파한 원데이즈유의 대표 히트 상품이다.
30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 '화해', 소비자들의 평가로 만들어진 뷰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유명세를 얻은 바 있다. 일본 시장에서는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생성된 소비자들의 리얼 후기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원데이즈유의 토너패드 또한 큐텐재팬 패드 부분에서 꾸준히 1위를 달성하며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일명 신호등 패드라고 불리는 원데이즈유 토너패드 3종은 모공, 브라이트닝, 진정, 각질 제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출시된 상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를 받았으며, 일본 외에도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원데이즈유는 큐텐재팬에서의 지속 성장세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판로를 확대해 나가며 일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원데이즈유 브랜드 관계자는 "원데이즈유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분들의 리얼한 후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국내를 넘어 일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좋은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