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일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인상 포부 담은 '꿈의 장'…"자랑스러운 후배 돼야죠"

  • 기사입력 : 2019년10월21일 12:30
  • 최종수정 : 2019년10월21일 13:50
  • 페이스북페이스북
  • 트위터트위터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밴드밴드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체성을, 세계관을 녹인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대중을 찾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1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꿈의 장:매직(MAGIC)'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틀곡 '9와 4분의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는 뉴 웨이브가 더해진 신스팝 장르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노래한다.

[서울=뉴스핌] 이한결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수빈, 휴닝카이, 범규, 연준, 태현이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정규1집 '꿈의 장: MAGIC'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0.21 alwaysame@newspim.com

휴닝카이는 "데뷔 첫 정규앨범을 들려드린다고 생각하니 설렌다. 많이 들어주시고 관심 가져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연준은 "정규 앨범으로 컴백해 이전보다 많은 곡들 들려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연준은 타이틀곡에 대해 "많은 분들이 타이틀 곡 제목을 듣고 궁금증을 많이 가져줬다. 아무도 모르는 우리만의 공간으로 함께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노래가사와 제목이 독특해서 더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우리는 줄여서 '9.4.3'이라고 부른다"고 설명했다.

특히 태현은 "사춘기 시절 누구나 혼란을 겪는다. 저는 같은 꿈을 꾸는 멤버들을 만나 혼자는 두려웠던 것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사실 데뷔곡보다 제목이 더 길어질 줄 몰랐는데 그래서 더 신선한 것 같다"며 웃었다.

또 "아직은 우리가 많이 부족해서 자작곡들은 다음 앨범에 싣게 될 것 같다. 세계관 같은 경우는 회사와 우리가 함께 상의하며 구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스핌] 이한결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수빈, 휴닝카이, 범규, 연준, 태현이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정규1집 '꿈의 장: MAGIC'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19.10.21 alwaysame@newspim.com

이들은 지난 3월 데뷔와 동시에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와 '빌보드 200' 140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연준은 "데뷔하자마자 빌보드 메인 차트에 오를 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엄청 놀라고 좋았다. 신기하고 믿기지 않았다. 우리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들께 너무 감사했다.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한 만큼 차트에 오를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팬 여러분이 우리 앨범을 듣고 만족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소속사가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인 만큼, 선배인 방탄소년단의 응원을 받으며 컴백했다. 태현은 "방탄소년단 선배님이 무대에 서는 마음가짐, 그리고 내가 누구인지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을 갖고 해야 한다고 조언해주셨다. 당시 미국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을 때라 큰 도움이 됐다"고 답했다.

또 "대단한 선배님들과 함께 언급되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큰 차이점을 두기 보다는 배워야 하는 단계다.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될 것"이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서울=뉴스핌] 이한결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수빈, 휴닝카이, 범규, 연준, 태현이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정규1집 '꿈의 장: MAGIC'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19.10.21 alwaysame@newspim.com

수빈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큰 날개를 달아줬다는 것은 우리도 잘 알고 있다. 그 날개로 날아오르기 위한 튼튼하고 듬직한 몸을 만들기 위해 매일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선배님들께 자랑스러운 후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라며 남다른 책임감을 보였다.

끝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좀더 향상된 실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 보여 드리고 싶다. 건강하게 활동하고, 팬 여러분과 오래 많은 시간 소통하고 싶다. 목표는 신인상이다. 연말 시상식에서도 꼭 신인상을 받고 싶다"고 전했다.

'꿈의 장: MAGIC'은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를 포함해 'New Rules' '간지러워 (Roller Coaster)' 'Poppin' Star'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Magic Island' '20cm' 'Angel Or Devil'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alice09@newspim.com

  • 페이스북페이스북
  • 트위터트위터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밴드밴드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