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찌는 듯한 무더위가 가시고 한낮의 기온이 큰 폭으로 내려가며,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가을을 맞아 여름내 입었던 짧은 옷들 대신, 긴 티와 긴 바지들을 옷장에서 꺼내 놓으며 본격적인 가을맞이에 들어간 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홈 인테리어와 카페 인테리어도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가을 인테리어로 변경되고 있다.
이에 홈 인테리어를 비롯한 카페 인테리어, 업소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테리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에이비퍼니쳐(abfurniture)'가 2020년 가을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고단한 하루의 끝에 부드럽고 편안한 휴식을 가져다줄 '에오스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
에이비퍼니쳐 에오스 패브릭 소파 |
에이비퍼니쳐의 '에오스 패브릭 소파'는 1인용과 2인용 총 2가지로 출시됐으며, 인테리어 공간 활용을 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원룸이나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카페 인테리어 시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좌석 부분을 넓게 쓸 수 있도록 팔걸이 두께를 3.5cm로 최소화했으며, 팔걸이와 등받이의 수평형 디자인으로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준다.
베이직한 모노톤의 그레이 컬러로 차분하고 안락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으며, 블랙 스틸 프레임을 사용해 세련됨을 더했다. 시각적으로는 가죽의 느낌을 간직하고 있지만 촉감은 부드러운 패브릭을 느낄 수 있는 패브릭 소재로, 기존 패브릭과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재질로 구성돼 있다.
소파의 다리 4개만 조립하면 되는 간단한 조립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쿠션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쿠션은 안정감 있는 두께로 구성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커버 분리가 가능하도록 쿠션에 지퍼를 달아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아울러 에이비퍼니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추석을 맞아 추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비퍼니쳐의 '추석맞이 빅세일 이벤트'에서는 에오스 쇼파를 포함하여 에이비퍼니쳐 BEST 의자 7종과 '몽글 벨벳 쇼파', 신규 홈 카페 테이블 '더스' 등 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2020년 가을을 맞아 홈 인테리어부터 카페 인테리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에오스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며 "또한 다가오는 가을, 겨울을 맞아 다양한 트렌드의 인테리어 신제품이 출시되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