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여경협)는 '2020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과정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여경협과 연세대 미래교육원이 공동 주관, 분야별 최고 전문가와의 연계를 통해 대한민국 미래경영의 여성 리더를 양성하고, 여성 기업인들 간의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할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교육 기간은 오는 5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며, 전국 16개 지역에서 분야별 최고 전문가의 강의를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1‧2기 수강생 만족도 조사에 근거한 최고의 강사진 구성과 함께 1박 2일 전체 워크숍을 신설해 전국 여성 CEO 간 업종별 교류 확대와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MP 3기 수강생 모집은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수강 신청은 연세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로 접속해,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후 신청하면 된다.
전국 16개 지역에서 교육이 진행되므로, 수강 신청 시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60만 원, 여경협 회원사의 경우 40만 원이며 AMP 1‧2기 수강생은 수강료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등록 인원이 초과하는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AMP 3기 교육 프로그램 참여 시, 연세대 총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미래교육원장 공동명의 수료증 수여를 비롯한 세브란스 건강 검진 20% 할인 혜택, 입학식‧수료식 기념품 증정 및 각종 시상, 미래교육원 과정 등록 시 장학 혜택(10%)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본 과정에 대한 문의는 연세대 미래교육원이나 여경협 16개 지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justic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