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강필성 기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다음달 17일부터 22일까지 명절 전후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양들의 휴식(The Rest of Sheep)’ 패키지와 ‘양들의 휴식 - 풀(Ful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양들의 휴식’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의 1박, 아로마 라벤더 향의 천연 에센스 오일이 함유되어 숙면을 도와주는 ‘오야스미 양’ 로즈보아 시리즈 눈 베개 & 낮잠 베개 세트,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의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양띠의 해를 맞아 특별히 선물로 준비한 ‘오야스미 양’ 로즈보아 시리즈의 눈 베개와 낮잠 베개는 장미꽃을 떠올리게 하는 분홍색 털의 양 모양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양들의 휴식’ 패키지의 가격은 17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더불어, 조식과 몸에 좋은 전통차 & 떡을 즐길수 있는 ‘양들의 휴식 - 풀(Full)’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양들의 휴식 – 풀’ 패키지는 ‘양들의 휴식’ 패키지 혜택에 추가로 카페 아미가 2인 조식과 유럽풍 로비라운지 델마르의 건강한 전통차 & 떡 2인 세트가 제공된다. ‘양들의 휴식 – 풀’ 패키지의 가격은 21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마케팅팀 이가영 지배인은 “설 연휴를 맞이해 선보이는 ‘양들의 휴식’ 패키지는 기존에 선보였던 패키지보다 가격이 저렴해 실속있게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