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드스타일리스트 최정민이 언니 최정원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그녀의 신화` 를 본방 사수하며 응원 하고 있다. [사진=최정민 트위터] |
배우 최정원 동생 최정민 '그녀의 신화' 본방사수 응원 인증샷 공개
[뉴스핌=이현경 기자] 배우 최정원의 동생 푸드 스타일리스트 최정민이 언니를 위해 본방 사수 응원 인증샷을 트위터에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최정민은 JTBC 드라마 '그녀의 신화'가 방송되고 있는 TV 모니터 앞에서 환하게 웃으며 '본방사수'라고 직접 쓴 종이를 들고 언니 최정원을 응원하고 있다.
최정원·최정민 자매는 뽀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많이 닮아 연예계 대표 미녀 자매로 손꼽히고 있다.
5일 월요일 첫방송된 JTBC '그녀의 신화'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가방을 만들며 펼쳐지는 운명과 사랑 그리고 성공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다.
'명품 가방'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중심으로 한 '그녀의 신화'는 첫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최정원뿐만 아니라 김정훈, 손은서, 박윤재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최정원, 김정훈의 효과로 중국·일본 등 해외에서도 첫 방송 전부터 관심이 높다.
최정민 '그녀의 신화' 본방 사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정민 '그녀의 신화' 본방 사수 인증샷, 보기 좋은 자매네요" "최정민 응원에 힘입어 언니 최정원도 화이팅" "최정민 '그녀의 신화' 본방 사수 인증샷, 최 자매 정말 미인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월화 드라마 '그녀의 신화'는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 (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