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NewsPim > 비즈 > IT/BT

포레스트그린, 옵G 프로·베가 넘버6 케이스 출시

2013-03-08 14:24

[뉴스핌=김민정 기자] 모바일 케이스 브랜드 포레스트그린(Forest Green)은 옵티머스 G 프로와 베가 넘버6를 위한 베이직 케이스를 함께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옵티머스 G프로 베이직 케이스(FHBL-205)와 베가 넘버6 베이직 케이스(FHBP-106)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세련미를 살리기 위해 심플함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두 케이스는 커버를 닫고도 통화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됐다. 또, 케이스가 쉽게 열리지 않도록 자석을 내부에 장착해 휴대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 포레스트그린의 옵티머스G프로와 베가 넘버6 케이스

케이스 안쪽에는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휴대폰을 위에서 아래로 장착하는 포켓 바를 두어 휴대폰이 쉽게 빠지지 않도록 했다.
재질은 겉면으로 인조가죽을, 내부는 샤무드를 사용해 가죽의 느낌을 살리면서 안면에는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특히 옵티머스 G 프로 베이직 케이스의 경우 거치까지 가능해 영화, 동영상 강의 등을 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퀵커버 기능도 지원한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브라운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베가 넘버 6 케이스는 후면을 사용하는 만큼 후면 v 터치 영역을 방해하지 않도록 디자인 됐고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옵티머스 G 프로 베이직 케이스가 3만6000원, 베가 넘버 6 베이직 케이스가 3만8000원이다. 구매자에게는 전용 액정보호 필름을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레스트그린 쇼핑몰(www.fgsto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김민정 기자 (mj72284@newspim.com)


- Copyrights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목록으로
  • 뒤로가기
  • 맨위로
GAM Report

이종달의 골프 속으로

더보기

전욱휴 골프연구소
뉴스핌 프리미엄 뉴스 ANDA
뉴스레터 보기
ANDA 구독권 등록
뉴스핌 모바일웹 오픈

공지사항